본문 바로가기
일상

거창 감악산 아스타국화

by 큰북을 울려라 2022. 9. 29.
반응형

요즘 핫한 보라색 꽃들이 피는 그곳에 가봤어요!! 🌺🌺🌺

 

바로 <거창 감악산 아스타 국화 축제>를 처음 가봤어요

 

풍력단지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너무 예뻐서 사진을 엄청 찍었다는... ㅎㅎ

 

찍어온 사진들을 방출해보겠슴닷!! 

 

 

 

축제 현장까지 차타고 이동하는데 어휴...

 

완전 꼬불길에 높더라구요

 

산을 올라가는 길이라서 그런지  

 

정리되지 않은 흙바닥이라더라구용 

 

주의 또 주의 !! 필수입니당~~

열심히 달려 도착하면 저렇게 주차장이 보이고 이동을 도와주시는 분들이 계세요

 

저 평일에 오전에 도착했는데 주차장 거의 찬거 보이세요? 

 

핫플인가봐여 ㅋㅋㅋㅋㅋ

 

 

 

 

이렇게 방향 표지판도 있어용

 

 

 

먼저 아스타 국화에 대한 소개가 표시된 팻말 소개해 드릴게요

 

지금부터는 그림같은 꽃들이 담긴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와~~~ 엄청나죠?!!

제가 찍은 사진인데 다시봐도 감탄이

 

남녀노소 할 거 없이 꽃사이에서 사진찍겠다고 난리에여 ㅎㅎㅎ

 

중간에 찻길이 있고 양 옆으로 다 꽃밭이에용!

 

사진으로 봐도 힐링이죠?!!! 직접보면 얼마나 예쁘게여? ㅋㅋㅋㅋ

 

 

 

 

전망대 가는 쪽으로 가다보면 구절초도 엄청 예쁘게 폈어요 ㅎㅎㅎ

 

 

 

 

구절초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

 

 

 

 

이렇게 포토존도 따로 있네요

뭐 어디든 찍어도 그림이지만 ㅋㅋㅋ

 

 

 

전망대가는 길에 이렇게 억새밭도 있어요

사방이 다 포토존이에요 !!!

 

 

입구 주변으로 마켓도 있어요

 

저는 차에서 내리면서 실외만 있는다 생각해서

 

마스크를 안 챙기고 나왔는데 아혀... 

 

또 가지러 가기 귀찮은 맘에

 

저기 마켓 안에는 못 들어가봤어요 ㅠㅠ

 

가시게 되면 들어가보세용 ^^

 

 

 

 

몽글몽글 핀 꽃들이 넘 예쁘지 않나용?~~

 

좋아하시는 분들과

 

예쁜 추억쌓고

 

그림같은 풍경보고

 

사진도 많이 찍어보는 시간 가져보세요~~~ 

 

앗! 그리고 일몰이 물들때 와서 사진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용 ㅎㅎ

 

 

<안내사항>

* 운영시간: 24시간 출입가능

* 주차장: 대형주차장 (주차비무료)

* 입장료: 무료 

* 주소: 경상남도 거창군 신원면 과정리 887-1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로투 소주  (0) 2022.10.01
다이닝 호월  (0) 2022.09.30
대구 수목원  (1) 2022.09.23
베일리스 앤 하딩 핸드워시  (2) 2022.09.21
팔공산 돌짬뽕  (2) 2022.09.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