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시를 보다

큰북을 울려라 2023. 4. 9. 10:03
반응형

점심에만 운영하는 오마카세

 

상인동에 <스시를 보다> 다녀왔어용

 

예약제로만 운영되기 때문에 꼭 예약하시고 방문하셔야 돼용 (●ˇ∀ˇ●)

 

2층에 있고 들어가면 안내해주셔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당 !!

 

 

 

일본식 새우가 올라간 <계란찜>이 나오구여

 

푸딩같은 식감이였어용

목 넘김이 좋았어용 😋

 

 

왼쪽부터 <모즈쿠 샐러드>인데 마늘이 올라가 있고 상큼했어요

 

그 옆에는 <광어회>, 그 옆에는 <참치>에 와사비가 섞여 있고 김에 싸서 먹었어요 음냐음냐~  맛나네여 😝

 

에피타이저도 맛있어용 !!

 

 

<가리비 관자> 에요 레몬즙을 뿌려서 시큼하니 맛있고 식감도 좋네용 

 

 

<광어> 에 청귤제스트를 올린 초밥인데 씹을 때 광어의 식감에 향기로운 청귤향이 느껴졌어용!! 😀

 

 

<참돔> 초밥이에요 역시나 맛있어용 ㅎㅎ 안에는 실파가 들어가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네용 

 

 

<고등어> 초밥이고 실파와 초생강을 다져 올려서 비린맛을 잡아 주었어용 ㅎㅎ

 

 

<단새우> 초밥이고 씹을수록 달달함이 입안에 퍼지는것 같았어용 ㅎㅎ

 

 

<전갱이> 초밥이고 찐마늘과 꿀을 섞어 초밥과 함께 먹으니 비린맛을 잡아주고 달달하고 은은한 마늘향이 초밥과 잘 어울렸어용 😋

 

 

<광어 지느러미(엔가와)> 초밥이고 불향을 입혀 씹을때 향이 퍼지면서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였어용 q(≧▽≦q)

 

 

<새우볼 튀김> 새우랑 꽈리고추를 다져서 튀겼고 밑에 노란색은 계란 노른자에요 ㅎㅎ 새우의 담백함과 꽈리고추의 맛이 잘 어울렸어용 🤗

 

 

<아카미> 참다랑어의 향이 느껴지고 기름기가 적어서 담백함이 느껴졌어용

 

 

<참치 중뱃살> 초밥은 기름짐과 담백함을 다 가진 맛이랄까? 😄

 

 

<우니> 김에 우니를 싸서 먹었는데 그 특유의 맛과 김이 잘 어울렸어용

 

 

<우니, 단새우, 관자> 와 김을 싸서 먹었는데 입 속 가득 바다가 퍼지는 느낌이였어용 

 

 

마지막 <일본 우동>인데 일본 3대 면으로 만들었다며 주셨고 식감이 쫀쫀?하고 맛있었어용 ㅎㅎㅎ

 

 

<유자 셔벗> 디저트로 주셨는데 상큼하게 마무리를 하기 딱이였어용 !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중간중간에 말도 걸어주셔서 감사했어용

 

런치타임만 운영 중인데 음식 수를 늘려서 디너타임도 함께 운영하면 더 좋을거 같아용 ( ̄︶ ̄)↗ 

 

 

<안내사항>

* 운영시간: 월~토 12:00~15:00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차장: 건물 1층 2대 가능

*문의전화: 0507-1347-4212 (예약하고 가세요)

*주소: 대구 달서구 월배로40길 26 2층(도로명)
           대구 달서구 상인동 1409-1(지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