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부 여행 (제이파크 리조트, 스킨스쿠버다이빙) 2탄!

큰북을 울려라 2023. 4. 8. 00:28
반응형

세부에서 2번째 날이 밝았어요🥳🥳

 

첫째날은 거의 비행기에서 하루를 보냈고 😅

 

드디어 세부를 즐기러 고고!!

 

 

제이파크 리조트에서 간단히 조식을 먹었어요

 

과일이 역시 여기서 먹으니깐 더 맛있더라구요

다른 음식도 대체로 먹을만 했어요 😁😁

먹으려다가 앗차! 싶어서 찍었어요 ㅎㅎㅎ

 

 

든든히 아침먹고

도착한 이곳은 !!

<스킨스쿠버다이빙 연습장> 이에용!

 

연습해보고 실전까지 가능한데

저는.... 예전에 보라카이 갔을때 한번해보고 물을 많이 먹은 기억에..... 😢😢

 

그래도 연습은 해 볼 수 있을거 같아서 도전해봤어요 

오래만에 해보니 재밌긴한데 바다는 포기해야 될 거 같아용 

다른 분들은 오시면 해 보세요 약간 강심장이 필요한거 같아용 😁

 

 

오늘은 오전에 강습만 받고 나머지 오후 시간은 

자유시간이였어요 

리조트에서도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시간이 생겨서 얼른 구경나왔어요 😎

 

 

 

리조트내 공연 예정이랑 안내지도가 같이 표시되어 있어요!!

 

 

 

뒤에 보시면 <워터 슬라이드>도 있는데

저긴 제가 겁찔이라 무서워서 못 타겠더라구용 ㅠㅠ

 

 

여기는 리조트 안에 있는 <바다>에요 우어~~~~ 😘

 

 

요기는 모래로 성을 쌓아 놨더라구용

 

사람들와서 한번씩 사진도 찍공~

포토존이였나봐용 

 

물 맑은 거 보이시나용?

 

물이 너무 맑아서 안 들어가 볼 수가 없죠 ㅎㅎㅎ

바다에 들어가기 전에 구명조끼가 구비되어 있던데

음..... 많이 낡았어요ㅠ

 

저는 개인적으로 가지고 와서 그거 착용하고 놀았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바다에서 너무 재밌게 놀았다는~~~ 

바다에 누워도 보고~~~ 

 

 

실컷 물놀이 후 저녁엔 <돼지김치찌개>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

 

패키지라 그런지 한식을 많이 먹인다고 하더라구용 

현지식도 궁금하긴 하지만 😂😂

 

 

동남아여행은 마사지가 빠질 수가 없죵?!!

저는 가면 매일 <마사지>는 꼭 받아야 돼여 ㅎㅎㅎ

 

마사지받고 하루를 마무리해여

 

내일은 새벽 2시부터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해야 돼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