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부 여행 (막탄공항, 제이파크 리조트) 1탄!

큰북을 울려라 2023. 4. 6. 19:43
반응형

와~~~!!! 저 지이이이이인짜 오랜만에 해외 여행 갔다왔어욤!! 🎉🎉🎉

 

2019년을 마지막으로 해외여행이 끝나나했는데

2023년에 다시 또 떠나게 되네용 😁😁

 

제가 코로나 시국 이후 떠나게 된 나라는 <필리핀 세부>입니당 

패키지로 가게 되어서 3박 5일인데 참 짧은 일정으로 느껴졌어요

 

가는데 오는데 이틀을 하늘에서 그냥 날려버렸지 뭐에용 ㅠㅠ

 

자유여행 추천합니당 !!  😎

 

이제부터 제가 다녀온 세부에 대해 알려 드릴게용 ~~~~~~

 

여권을 꺼내봐여 여권!!!

저는 예전에 만든 여권인데 요즘 여권은 다르게 생겼더라구용 ;; ㅋㅋㅋ

 

 

비행기 탔다 탔엉 ㅎㅎㅎㅎㅎ  설렘 가득해서 떠나봅니당 💖

 

 

밤 비행기 타면 볼 수 있는 야경 ㅋㅋㅋ 건물들이 꼬꼬마가 되었어여 😃

 

첫날은 밤 비행기로 하루를 슝~~ 🛫🛬

김해공항에서 세부로 가는 비행기가 연착되어서 

원래 4시간 10분이면 되는데 어쩌다보니 5시간만에 도착했어용 

휴.... 비행기 탄다고 들떴는데 5시간에 허리와 엉덩이가 뻐근..... 😖😖

 

 

막탄 공항에 도착했어여!! 

 

새벽이라서 그런지 공항이 조용한 것 같네용 

밖에 나오니 역시 습덥이 쫙 느껴져여 😅

 

 

새벽에 도착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워터파크 세부>

 

와~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새벽이였나봐요

보이는게 별로 없더라구요😢😢

 

아침이 되었을땐 화창한 날씨이기를 기대하며 

숙면을 취해봐여 

 

내일을 위하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