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3년 4월 경주 벚꽃, 이웃집쿠로보, 에덴동산

큰북을 울려라 2023. 4. 1. 18:51
반응형

 벌써 2023년 4월이에요 

작년에 마지막으로 글쓰고 올해 처음으로 시작하는 달이 따뜻한 봄이네용 

시간이 이렇게나 빨리 지나가다니!! 

 

봄바람 휘날리며~~  ♪(´▽`)

 

다들 꽃놀이 다녀 오셨나용?

저는 저번주에 경주에 벚꽃 나들이 갔답니당 😊

 

음... 참고로 날씨가 흐려서 예쁜 벚꽃을 더 예쁘게 담지 못해서 아쉬울 뿐이에요

 

먼저 <황리단길> 에 가서 구경 좀 하다가

배가 고파져서 저녁 먹을거라 간단히 먹을만한거 찾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어디갈지 고민이였어요.

 

 

그중에 눈에 띈 <이웃집쿠로보> 카페에 방문했어요.

국산 콩으로 만든 순두부 아이스크림, 수플레 맛집이래서 들어가봤어요.

 

 

 

 

순두부 아이스크림 커피, 크림브륄레 수플레 시켜서 먹었는데

수플레가 보들보들하고 부드러워서 목 넘김이 좋았어요

담백한 순두부 아이스크림이랑 찰떡이였어용 !!

 

적당히 요기 후 벚꽃 구경 가야져 가야져~~🤗😚

 

 

 

와 ~~~ 벚꽃이 많이 폈어요 🌺🌺🌺

사람들도 많고 다들 사진 삼매경이네용 😎

 

<대릉원> 에 들어와서 벚꽃 구경 했어요

 

 

황리단길 돌담길을 지나도 보고

돌담길과 벚꽃이 예뻐서

벤치에 앉아서 찍어보고~ 

 

 

서서도 찍어보고~ 

 

하... 날씨만 더 좋았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용

 

 

 

여기는 대릉원 안에 나홀로 목련나무?

 

목련나무가 있는데 여기도 목련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그래도 찍었는데 요건 좀 하늘 필터 써봤는데 어때용?  

 

날씨 좋은 척 하기? ㅋㅋㅋ

 

 

어휴!

벚꽃 구경한다고 돌아다녔더니 

이제 배가 고파져서 저녁 먹으러 갔어요~~~

 

 

경주 <에덴동산> 엔티크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이에요

사장님께서 아기자기하게 꾸민 정원이랑 작은 폭포도 있어요

 

 

<메뉴판>

 

 

 

일층에는 자리가 다 차서

이층으로 이동했어요

 

💥 근데 이층 이동시 계단이 좀 위험해서 조심해야 돼용!!

 

 

 

 

 

고풍스러운 이 느낌

 

 

식전 빵과 호박 스프 😋

 

 

샐러드 🥗

 

 

 

안심 스테이크까르보나라 주문했어요 🍽

 

생각보다 맛은 그저 그랬어요,,,  😅

 

참고로 돈까스 맛집이래요 ㅋㅋㅋ 담에는 돈까스를 .... 😁

 

 

 

 

후식으로 과일과 유자차 마셨어용 🥃🥃

섬세한 데코레이션 ^^

 

 

 

식후 보문단지 호텔 주변 걸으면서 

 

저녁 벚꽃 구경으로 마무리~~ 🥰

 

<이웃집쿠로보>

* 운영시간: 월~목 12시-19:30
                   금~일 11시~21:30

* 주차장: 없음

*문의전화: 0507-1322-2952

*주소: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73(도로명)
          경북 경주시 황남동 290-3(지번)

 

 

 

 

<경주 에덴동산>

* 운영시간: 매주 목요일 휴무
                  11시~ 22시 (20:30 라스트 오더)

* 주차장: 있음 

*문의전화: 0507-1343-2203

*주소: 경북 경주시 충효천길 38-6(도로명)
           경북 경주시 충효동 51-7(지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