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아쿠아리움

큰북을 울려라 2022. 10. 6. 19:07
반응형

대구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움>을 다녀왔어요~ 

 

예전에 호주 여행 갔을때 한번 아쿠아리움 가보고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가보는듯? ㅎㅎㅎ

 

뭔가 아쿠아리움은 애기들이 많이 가고 제가 가기 좀 그럴려나? 싶었는데🤣🤣

 

소개 시켜 드릴게요 ! (사진을 좀 많이 찍었어요^^;;)

 

결과적으로 애기들 못지 않게 신기한 바다 생명체들을 보는 순간 눈이 동글동글 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들어가면 보이는 물고긴데 ''나폴레옹'' 이래요 

 

사람처럼 입술이 도드라져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까치 상어'' 는 갈색 띠가 특이하네용 

 

 

 

 

 

원통형 속에 물고기들이 기둥처럼 곳곳에 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색깔도 알록달록~ 🔴🟠🟡🟢

 

 

 

 

 

 

 

예쁘게 꾸며진 수조에 다양한 물고기들이 있었는데

 

계속 움직이다 보니 사진을 제대로 찍기가 쪼금 힘들더라구용 😅😅

 

 

 

 

 

구경 중에 흙바닥에 삐죽삐죽 들어갔다 나왔다가 움직이는 생명체들이 있더라구요

 

이게 뭐지? 싶었는데 ''가든일'' 이래요

 

정원에 자란 풀 같다고 해서 가든일이라고 한대요 ㅎㅎㅎ  신기함 

 

 

 

 

 

''곰치''라는데

 

보고 으악! 좀 징그럽더라구여 ....

 

저기 동그란 통 안이 얘들의 아파트? 라했나? 

 

암튼 그러하대여 ㅋㅋㅋㅋㅋ

 

 

 

 

 

다양한 귀여운 물고기들도 있어용 ㅎㅎ

 

 

 

 

''철갑 상어''의 수염? ㅋㅋㅋㅋㅋㅋㅋ

 

 

 

 

 

요기 동그란 물체 위에 손을 대면 ''전기뱀장어'' 전자이동이 집중되어

 

순간적으로 빛의 줄기가 만들어진다고 하는데

 

음... 한 1분 ? 조금 넘게 손을 올려뒀는데 그대로였어요

 

전기뱀장어도 꿈쩍도 안 하고 ... ㅠㅠ

 

 

 

 

 

아마존의 무법자 ''피라나''

후덜덜 😖😖

 

 

 

 

 

곤충들의 일생을 학습하는 효과 !! 

 

 

 

 

 

 

중간에 커피 사먹는 곳도 있던데

 

사람은 없고 저기 로봇 기계만 있어요

 

로봇이 만들어주는 커핀가봐여 

 

저는 안 먹어 봤어요 ㅎㅎ  어떻게 만들어줄지 조금 궁금🙄

 

 

 

 

 

 

 

이번 물고기는 예술성이 보이더라구용

 

벚꽃나무가 바람에 꽃잎이 흩날리는게

 

물고기 색이랑 비슷해서 그렇게 보이도록 만든거 같아용 😃😃

 

 

 

 

 

 

거북이 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거북이의 숨겨진 목의 비밀에 대해서 설명해놨어용 ! 

 

 

 

 

 

왑!!!!

 

이 거북이 코 보이세요?

 

이름도 ''돼지코거북이''에요

 

이름이랑 찰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묘한 타이밍에 돼지코를 딱 찍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

 

 

 

 

 

 

''토코투칸'' 인데 첨엔 조형물들이 있길래

 

대체 새는 어디 있단거지? 싶었는데

 

막 머리 위에 날아다녀요 ㅋㅋㅋㅋㅋㅋ

 

쪼끔 무섭...;;; 

 

 

 

 

 

애기들이 놀 수 있는 볼풀장, 체험장들도 있어요~ 

 

 

 

 

 

손을 넣는 ''닥터피쉬'' 체험장이 있는데

 

손을 넣기 전에 옆에 세면대에서 먼저 손 씻어야 돼요!!

 

저도 한번 도전해보려고 맘 먹었지만 겁이 나서 손가락 하나 넣었는데 그순간 

 

통통한 닥터피쉬가 달려오는게 보이는거에요

 

그순간 겁에 질려서 후다닥 손 뺐어여 ㅠㅠㅠ 이런 겁찔이 😫😫

 

 

 

 

 

거북이를 직접 볼 수 있는 시간도 있어요

 

 

 

 

 

꽁꽁 숨어 있는 ''문어''를 겨우 발견했네요

 

나올 생각이 없어보였어요 ㅠ 

 

 

 

 

 

 

천장에 수족관인데 여기는 좀 멋있었어요 😎

 

 

 

 

 

 

여기는 인어가 될 수 있는 포토존이에요 ㅋㅋㅋㅋㅋ

 

 

 

 

 

 

이제 거의 끝무렵 대형 수족관이 있어요

 

시간대 별로 가능한 공연이 있는데

 

마침 제가 갔을때는 인어공주가 물고기들과 같이 수영하는 거였어요

 

인어공주? 사람이 직접 들어가서 수영하는데

 

물고기랑 수영하는 모습이 예쁘고, 저기 상어들도 있는데 수영하시길래 

 

대단하다는 생각이 .. 역시 전문가는 다르다아~~~ 😂😂

 

 

💜후기: 신세계백화점 구경갔다가 가봐도 괜찮을듯

              가족, 연인 데이트하기 한번쯤 좋은곳 같아요 

               호기심과 동심의 세계로 고고!! 

 

 

 

<안내사항>


* 예매: 온라인 구매시 티켓 구매 후 1시간 뒤부터 이용 가능(가격할인됨)
             대인 29000원, 청소년/소인 27000원
             증빙 서류 지참 시 36개월 미만 무료 입장 가능 


* 운영시간: 매일 10:30~20:00
                    입장마감 19:00, 백화점 휴무와 동일

* 주차장: 대구 신세계백화점 주차장 사용
                2시간 무료 주차 가능


*문의전화: 053-247-8899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9층(도로명)
            대구 동구 동부로 신천동 1560(지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