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로투 소주

큰북을 울려라 2022. 10. 1. 21:03
반응형

아는 분께서 

 

소주 출시 기념으로 주셔서

 

접해볼 기회가 되었어요

 

바로 <제로투 소주>에요!

 

저는 소주는 잘 마시지는 못 하나!

 

첫잔으로 마시는 소주는 좋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생겼어요

 

요즘 소주는 투명병에 검은색 스티커로 붙이나봐요 

 

최근에 유명한 일명 박재범 소주!!!

 

그 소주도 이렇게 검은색 스티커였는데 ㅋㅋㅋ

 

 

 

 

먼저 설명문을 읽어보았어요

 

"과당 제로화를 통해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


국내 최초로 국내산 찹쌀과 쌀, 2가지 증류 원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하여,


소주다우면서도 부드럽고 깔끔한 제로투만의 차별화된 맛을 구현하였습니다."

 

라고 소개를 하네요 ^^

 

일단 뭐 먹어봐야 알죠 ㅎㅎㅎ

 

 

💙가격: 천원대
💚도수: 16.5%

🤎용량: 360ml

 

 

💛후기: 음... 첫잔 소주는 맛있지만 계속 먹을수록 역시 소주는 소주다!! 

               목 넘김이 부드럽게 넘어가는게 먹을만 한거 같다

               과당 제로화했다니 과당에 민감하신 분들은 일반 소주말고 제로투도 한번 마셔봐도 될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