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 수목원

큰북을 울려라 2022. 9. 23. 11:11
반응형

가을가을한 날씨라

<대구 수목원>에 방문해 봤어요 ~ 🌲🌳🌴🌿🍂

자연에서 힐링 찾으세요💚

수목원 여행 떠나보실까융~~?!!

 

 

 

저 계단으로 올라가면 되구 

옆에는 작은 폭포?도 있어용 ㅎㅎ

 

 

 

이런 숲길을 지나가면

바닥에 도토리가 떨어져 있더라구요

참나무에서 도토리가 열린다고 하네요 ㅎㅎ

심지어 참나무 외에 다양한 이름이 많아요 ^^

 

 

 

날씨도 좋고~ 나무들도 푸릇푸릇 예쁘네영 ㅎㅎㅎ

작은 연못도 있는데

<아마조니카빅토리아> 이 식물 아시나요?

저는 처음 봤는데 너무 신기해서 인공적으로 만든 건가 했는데

원래 저렇게 생긴 식물이더라구용

심지어 어린 아이가 잎 위에 앉을 수 있을? 정도래요 ㅋㅋㅋㅋㅋ

급 궁금해지네요 🤣🤣

 

 

 

<선인장, 다육식물원> 도 따로 있어서 구경해봤어요

평소에 보던 선인장, 다육이랑 모습이나 크기가 달라서 신기했어용 ㅎㅎ

 

 

 

날씨 너무 좋죠?

 

중간에 인공 폭포도 계속 흐르고

가는 길에 목화도 있어요 

목화를 보다니 ㅋㅋㅋ 문익점이 생각나네요 ^^

 

 

 

이쯤되니 목이 마르다 싶었는데

수목원 안에 카페가 있더라구요

갔는김에 들렸다가 커피 주문했어요 🥤🥤

커피도 마시고 입도 심심해서 고구마 튀김? 과자까지 ㅋㅋㅋ

 

 

 

수목원은 야외 벤치에 앉아서 먹어도 너무 좋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밖에 나와서 먹었어요

 

저 고구마 과자는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한봉지 더 사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 과자 맛집?

 

 

 

 

수목원의 일대기에 대해 소개한 전시관도 있어요

 

 

 

길가에 졸졸 흐르는 물보고 있었는데

저기 청개구리 보이시나요?

깜놀!!!!!!

 

 

 

 

<석산> 요즘  개화기라 구석구석 많이 폈더라구용 😊

 

 

 

<종교관련 식물원> 도 있어요~

 

 

<열대과일원> 도 있어요~

저는 여기가 제일 재밌고 신기하더라구요 ^^

바나나, 망고, 귤, 구아바 등등

열매들도 많이 열려 있고 🍍🍈🍋🍌🍏🍐

 

 

 

마지막으로 수목원 중간 잔디광장에 멋있게 자란 나무가 너무 인상적이였어요🌳

사진 좀 잘 찍은거 같지 않나요 ? ㅎㅎㅎ

자연보고 힐링 원하시면 강추합니당 !!!!

 

<안내사항>

* 운영시간: 매일 08:00 ~ 19:00 5월1일~8월31일
                   매일 09:00 ~ 18:00 1월1일~4월30일
                   매일 09:00 ~ 18:00 9월1일~12월31일

* 주차장: 주차장 넓음

*문의전화: 053-803-7270

*주소: 대구 달서구 화암로 342 대구수목원관리사무소(도로명)
           대구 달서구 대곡동 284(지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