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경주 엘라포니시 풀빌라&호텔

큰북을 울려라 2023. 4. 27. 18:31
반응형

동해바다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한다는

 

경주 감포에 있는 <엘라포니시>에 다녀왔어용~~~

 

여기는 풀빌라도 있고 호텔도 있는데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풀빌라로 가기로 했어용

 

수영장만 있는곳이랑 스파만 있는곳이랑

 

수영장, 스파 둘 다 있는 곳이 있었는데

 

저는 수영장, 스파 있는 곳으로 예약했답니당 

 

 

여기는 호텔 건물이에요

 

여기서 묵는 건 아니지만 야외 수영장은 공용이라서 구경하려고 왔지용~ 

 

 

 

우와~~~~~

 

드넓게 펼쳐진 동해바다에요~~~~~

 

저기가 야외 루프탑 인피니티 수영장이에용

 

 

요기는 그네타는 곳이에용

 

발리가면 그네타면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잖아용

 

여기도 그렇게 찍을 수 있다는 ㅎㅎㅎ

 

바람이 많이 불때 였는데 좀 무섭더라구용 그네줄이 휘청휘청

그래도 사진 찍으니깐 넘 예쁘게 잘 나왔어용 흡족흡족 😍😍

 

 

요기는 야외수영장, 해변가 가는 길이에용

 

 

요기 계단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용 ㅎㅎ

 

 

외국같지 않나용?

 

바다보면서 수영하다가 

밀짚 파라솔 밑에서 쉴 수도 있공~~~  

 

이제 풀빌라로 이동해봅니당 ~~~

 

풀빌라는 계단밖에 없어서 끄응차 계단타고 올라가여

 

저는 4층 꼭대기 층이라 열씨미 올라갔어여 ㅎㅎㅎㅎ

 

 

 

현관 앞에 가운이랑 안에서 신을 수 있는 신발있구여

 

 

현관 바로 앞에 화장실 1개 있어여

 

 

 

여기서 바다를 보며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구여~~

 

 

 

침실 안에 화장실 1개 더 있어요

 

바닥은 물놀이 때문에 그런지 

 

대리석? 같은 걸로 되어 있어용

 

주방에 정수기도 있구여

 

 

거실에 빔프로젝트도 있어용 ㅎㅎㅎ

 

 

이 계단으로 올라가면

 

수영장이랑 스파가 있어용

 

물놀이하고 내려올때 미끄러울 수도 있어서 조심해야겠어용 !!! 

 

 

 

WOW!!

 

수영장 길이가 생각보다 길어여~~~~~ 얼마든지 수영 가능해여 !

 

검은색으로 덮여 있는건 뭐지 싶어서 열었는데

 

따뜻한 물이 나오는 스파존이네용 ㅎㅎㅎㅎㅎㅎ

 

얼른 물놀이해야져 !!! 

 

 

튜브도 가지고 가서 놀구

 

유리창으로 막혀 있어서 바람 불어도 안 추웠어용 ㅎㅎ 

 

원래 뚫려 있는걸로 알았는데

 

아직 날이 추워서 설치했나봐용 😁

 

물놀이하다가 스파에서 몸 좀 녹이고~~~~

 

 

 

워후~~~

 

물놀이 했더니 배꼽시계가 난리가 났어용

 

소고기 그릴에 구워서

 

와인과 함께 했더니 🍷🍷

 

이곳이 지상낙원이였어여!!!!!! ㅎㅎㅎㅎㅎㅎ

 

 

꿀잠자고 일어나서

 

밖을 봤는데 이곳은 참 멋진곳이네용 💕💕

 

다음에도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에용 

 

힐링하시려면 추천합니당 !

 

<안내사항>

* 운영시간: 입실 15시, 퇴실 11시

* 주차장: 있음

*문의전화: 054-741-5000

*주소: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1594(도로명)
            경북 경주시 대본리 379(지번)

*특이사항: 풀빌라, 반려동물, 수영장, 개별바비큐, 스파, 해수욕장, 바닷가, 침대방, 2인실, 가족실,

                    복층, 바비큐장, 세미나실, 공용시설, 와이파이, 파티, 조식제공, 픽업, 신축, 모던, 장기숙박

 

반응형